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경준, 부동산 회사 유부녀와 충격적인 '불륜' 대화 내용.. 장신영과 이혼할까 (+아들)

연예,일반뉴스 정보

by 정보상큼 2024. 1. 8. 17:40

본문

728x90
반응형

 

 


배우 강경준이 같은 부동산 회사 여직원과 외도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불륜 상대 여직원 A씨와 나눈 대화 의미심장한 대화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강경준과 A씨는 카카오톡 대신 텔레그램으로 수차례 연인간의 관계로 의심되는 대화를 주고 받았습니다.


문자 내용이 공개되자 팬들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는 가운데, 아내 장신영과 관계에도 집중되며 두 사람의 이혼 가능성에 관심이 주목됐습니다.

 

"안고싶다".. 강경준·불륜의혹 유부녀 충격적인 대화 내용..


SBS
2024년 1월 8일 스포츠조선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강경준과 A씨의 텔레그램 메신저 대화 내용을 단독 입수했습니다.

앞서 '강경준이 지난해 12월 26일 유부녀 A씨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소속사 측은 "강경준이 소장을 받은 것까지 확인했다. 내용을 보니 오해의 소지가 있다. 순차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SBS
하지만 강경준과 A씨는 수차례 서로 핑크빛 문자를 보낸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텔레그램에서 A씨가 "보고 싶다"고 말하자 강경준은 "안고싶네"라고 답했다 . 또 다른 날에는 강경준이 "사랑해♥" "○○(A씨 애칭) 사랑해♥"라고 말했고 A씨는 부끄러워하는 듯한 이모티콘으로 답했습니다.

다른 날에는 "난 자기랑 술안먹고 같이 있고 싶옹. 술은 핑계고"라는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다른 날 A씨가 강경준에게 "뭐해요?"라고 묻자 강경준은 "자기 생각"이라고 답했습니다. 또 회사 직원들과 함께 만나는 자리의 약속에서 강경준이 늦자 A씨가 강경준을 찾기도 했습니다.


SBS
두사람이 나눈 충격적인 대화 내용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그냥 다 모르겠고 아들이랑 장신영이 제일 불쌍.. 역시 연예인 이미지는 다 거품이구나ㅉㅉ", "끝났네 계부가 얼마나 원망스러울까", "무죄 나와도 도덕성 끝났다", "아......... 중립 박았는데...잘가", "그렇게 예쁜 아내가 있는데도.....자녀들 어쩐답니까ㅠㅠ안타깝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강경준, 같은 회사 유부녀와 불륜 의혹.. 신상 관심


강경준 프로필 사진
지난 1월 3일, 한 매체에 따르면 강경준은 지난해 12월에 같은 부동산 중개업체에 재직하는 유부녀 A씨와 부정한 만남을 가졌다는 의혹을 받아 약 5000만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습니다.


게다가, 당시 강경준을 고소한 상간녀의 남편은 "강경준이 한 가정에 상간남으로 개입해 그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고 밝히면서, 이를 증빙할 증거 등을 함께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강경준 측은 "소장을 받은 것까지는 확인했다.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 순차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라며 해명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KBS 2TV ‘해피투게더3’


강경준과 불륜을 저지른 유부녀 A씨가 함께 다닌 것으로 알려진 업체는 부동산중개업체로 알려졌지만, 정확하게는 분양대행업체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같은 건물, 같은 층에서 함께 근무해왔다고 합니다.


해당 여성은 유부녀로 많은 이들이 신상을 추측했지만, 아직까지 다른 정보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사랑꾼' 이미지 어쩌나.. "슈돌 촬영 중지까지..."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인 강경준은 2004년에 MBC 시트콤 '논스톱 5'로 데뷔했으며, 2018년 1살 연하인 배우 장신영과 결혼했습니다. 

장신영의 첫번째 결혼은 2006년에 마케팅 이사였던 위승철과 이루어졌으나, 3년만에 이혼했습니다. 이후 싱글맘으로서 아들을 양육하며 연예계에서의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장신영 인스타그램
2013년 드라마 '가시꽃'에서 장신영과 강경준은 인연을 맺고, 5년의 열애 끝에 2018년에 재혼했습니다. 장신영은 이전 결혼에서 낳은 첫째 아들과 2019년에 장경준 사이에서 낳은 둘째 아들과 함께 새로운 가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강경준은 장신영이 전 남편 사이에서 얻은 아들과 둘 사이에서 생긴 아들을 함께 키우며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과 '슈돌'에 출연해 '사랑꾼'이미지로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같은 대화내용이 공개되면서 강경준의 사랑꾼 이미지는 타격이 불가피하게 됐으며, 현재 출연 중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도 "향후 촬영 계획은 본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에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내 장신영과 '쇼윈도' 부부? 이혼설 불거진 이유



장신영 인스타그램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일각에서는 장신영과 강경준이 쇼윈도 부부가 아니냐고 추측하며 이혼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특히 강경준은 가정적이고 듬직한 모습을 여러차례 보여줬기 때문에 팬들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입니다.

강경준의 부인 장신영은 수년째 남편 강경준과 같은 소속사에 몸담았으나 지난해 전속계약이 만료되며 홀로 소속사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해 12월 20일 이후 활발하던 SNS활동도 중단한 상태입니다.

강경준도 피소당한 지난 해 12월 26일 이후에는 피드가 없습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또한 강경준 장신영의 첫째 아들 강정안은 배우 지망생으로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 출연했지만, 본편에서 편집될 예정으로 알려지며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이에 대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관계자는 “현재 강경준과 관련된 기촬영분이 없으며 촬영 계획이 없던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향후 촬영 계획은 본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에 논의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